본문 바로가기

두바이에서 경찰차 서비스에 들어간 람보르기니 우루스 퍼포만테 고화질의 사진 원본입니다

카넷 2024. 1. 17.

 

두바이 에어쇼 2023에서 열린 특별 행사에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총괄 파올로 사르토리(Paolo Sartori)는 두바이 경찰청장 대행인 아메드 모하메드 빈 타니 소장에게 이 슈퍼 SUV의 열쇠를 전달했습니다.

 

파올로 사르토리 사장은 "두바이 경찰과의 협력을 지속하며 두바이 경찰의 중요한 공공 안전 임무를 지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2022년 두바이 경찰에 우루스를 인도한 데 이어, 이번 우루스 퍼포만테 에디션은 다양한 공공 임무를 수행하는 데 사용될 것이며, 무엇보다도 두바이의 치안과 안전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제로백 3.3초의 고성능 경찰차

우루스 퍼포만테는 2,300~4,500rpm의 엔진 속도에서 666마력의 출력과 850Nm의 토크를 제공하는 트윈 터보 V8 엔진을 탑재해 0에서 100km/h(약 60mph)까지 가속하는 데 단 3.3초가 걸리며, 최고 속도는 306km/h(약 190mph)에 달합니다.

우루스 퍼포만테는 경찰의 업무 요건에 맞게 차량을 개조하고 준비 기간을 거친 후 두바이 경찰과 함께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클래식한 그린 컬러와 화이트 컬러가 조화를 이룬 이 차량은 보닛과 사이드 도어에 경찰 로고가 새겨진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리어 스포일러에는 전기 사이렌과 결합된 파란색 360° LED 라이트 바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한편, 승객 공간은 장갑 총 보관함, 접이식 메시지 디스플레이, 서비스 장비를 보관할 수 있는 트렁크의 특수 수납 공간, 응급 처치를 위한 제세동기 등 두바이 경찰을 위한 다양한 필수품으로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두바이 경찰청장 대행인 아메드 모하메드 빈 타니 장군은 전달식에서 람보르기니 두바이와의 협력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두바이 경찰이 두바이 전역의 순찰대원 수를 늘리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고성능 슈퍼 SUV를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람보르기니 우루스 퍼포만테는 두바이 경찰이 주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 안전과 치안을 유지하며, 인기 관광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을 뒷받침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