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세대 럭셔리 GT, 람보르기니 란자도르(Lanzador) 콘셉트 사진 원본입니다

카넷 2023. 8. 30.

 

람보르기니는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차 4번째 모델 콘셉트카이자 2+2 시트를 갖춘 지상고가 높은 그란 투리스모인 란자도르(Lanzador)를 공개했습니다. 이 순수 전기 콘셉트카는 플래그십 모델인 레부엘토(Revuelto[)의 초고성능 요소와 우루스(Urus[)의 다재다능함을 결합한 동시에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통해 새로운 온보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란자도르의 사륜구동 콘셉트는 각 차축에 전기 모터를 장착해 어떤 조건, 노면, 주행 스타일에서도 영구적인 사륜구동을 보장하며, 최고 출력은 1메가와트 이상입니다. 이 에너지는 차세대 고성능 배터리로 공급되며, 긴 주행 거리도 보장합니다. 

 

디자이너들은 지속 가능한 소재에 대한 회사 철학을 인테리어에 적용하여 고급스러운 외관과 느낌, 품질과 내구성을 손상시키지 않았습니다. 파워, 드라이빙의 즐거움, 성능 면에서 타협하지 않은 이 모델은 고객이 매일 즐길 수 있는 순수 전기 람보르기니입니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의 회장 겸 CEO인 슈테판 빈켈만(Stephan Winkelmann)은 "란자도르 콘셉트는 최초의 완전 전기 람보르기니를 정의해야 할 각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더 퀘일 행사에서 네 번째 모델의 첫 번째 비전을 공개하고, 람보르기니의 60년 DNA를 대표하는 현재 람보르기니 모델들과 함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뜻깊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