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는 2023 상하이 모터쇼(Auto Shanghai 2023)에서 독특한 고성능 EV 스포츠카, MG 사이버스터의 생산 계획을 공식적으로 확정하면서 MG 스토리의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이 2인승 로드스터는 유명한 MG 브랜드가 스포츠카 생산에 복귀하는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사이버스터는 강력한 순수 전기 파워트레인과 최첨단 운전자 기술을 갖춘 현대적인 실내로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런던에 위치한 메릴본 디자인 스튜디오의 고급 디자인 디렉터인 칼 고담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우리의 의도는 새로운 세대의 스포츠카 운전자를 위한 완전히 새로운 로드스터를 만드는 것이었으며, MG의 대담하고 매력적인 새 장을 여는 것이었습니다. 사이버스터는 브랜드의 유명한 과거를 존중하고 스포츠 혈통을 되살리는 동시에 오늘날의 MG처럼 현대적이고 미래지향적이어야 하며, 전기차로의 빠른 전환에 완전히 부합하는 디자인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MG 사이버스터는 독특한 긴 보닛, 낮은 노즈, 곡선형 표면 등 MG의 풍부한 헤리티지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로드스터에 경의를 표하는 동시에 독특한 시저 도어와 캄백 리어 디자인 등 눈에 띄는 새로운 특징을 도입했습니다.
MG 모터 영국의 커머셜 디렉터 가이 피구나키스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지금이 바로 우리의 퍼포먼스 DNA를 완전히 다시 연결하고 모든 수준에서 운전자를 매료시킬 수 있도록 설계된 MG를 소개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MG는 전기적이고 스포티한 미래를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으며, 100주년을 기념하는 완벽한 시작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G 사이버스터는 2024년 여름에 영국과 유럽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