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만 km 테스트 돌파한 롤스로이스 스펙터(Rolls-Royce Spectre) 고품질의 사진 원본입니다

카넷 2023. 2. 9.

롤스로이스가 남아프리카에서 첫 전기 모델인 스펙터의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롤스로이스의 전기차가 뜨겁거나 차가운 날씨에서도 변함없이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갖췄다는 걸 증명하기 위한 이 프로그램은 전 세계의 다양한 도로에서 총 250만 km 주행을 목표로 삼았고 현재 200만 km 가까이 주행했다고 합니다.

 

50도 C가 넘는 고온의 남아프리카에서부터 영하 수십도C까지 떨어지는 극한의 북유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펼치는 이런 테스트를 통해 전기 장치들의 원활한 작동과 뛰어난 내구성을 검증하고, 양탄자를 타는 듯한 부드러운 승차감을 유지할 수 있다는 걸 증명해 보이고 싶은 것이겠죠. 게다가 많은 주목을 받게 되니 마케팅으로 쓰기에도 안성맞춤인 시도인 듯 합니다. 

 

앞으로 남은 50만 km 정도의 주행에서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출 계획입니다. 롤스로이스 고객 특유의 초호화 상황과 사용 사례에서 테스트됩니다. 글로벌 메가시티의 중심지, 새롭고 역사적인 럭셔리 목적지 주변, 그리고 소유자의 요구, 습관 및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기타 환경에서 Spectre의 성능을 테스트하게 됩니다. 

 

 

 

롤스로이스, 차세대 보트 테일 시리즈 공개

 롤스로이스가 2022년 5월 21일, 이탈리아 빌라 데스테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클래식 카 전시회 콩코르소 델레간차(Concorso d’Eleganza)에서 ‘보트 테일(Boat Tail)’ 시리즈의 다…

www.autospy.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