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만에 부활. 전설적인 알핀(Alpine)의 귀환을 알립니다. 전작의 명성을 이어갈 ‘알핀 비전’ 신형 모델은 스타일과 퍼포먼스 능력을 모두 갖춘 미드십 스포츠카로 올해 말 정식 공개될 예정이며, 양산형 모델은 2017년부터 유럽을 시작으로 전세계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알핀 비전, 시선을 사로잡는 쇼카
알핀의 귀환을 기념하기 위해, 알핀의 명칭과 디자인의 영감이 된 남프랑스령 알프스 산맥에서 차량 공개가 이루어졌습니다. 저명한 알핀 모델의 계보를 잇는 진정한 스포츠카인 신형 알핀 비전은, 요즘 스포츠카 패키지에서 요구되는 모든 조건들을 충족시킬 수 있는 2인승 미드십 스포츠 쿠페이며, 전체적인 차량의 디자인부터 운전대를 잡은 순간까지, 알핀 비전은 짜릿한 드라이빙 만족감을 선사하는 스포츠카 경험이 될 것 입니다.
오감을 만족시키는 외관 디자인
알핀 비전은 뛰어난 퍼포먼스와 경량화된 가벼운 차체로 순수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필수조건을 모두 갖춘 궁극의 스포츠카입니다. 낮은 전고와 매끄러운 바디라인, 그리고 원형 보닛과 트윈 헤드라이트까지. 이 모든 요소가 알핀 비전을 궁극의 스포츠카로 재탄생 시켰습니다. 알핀 비전의 디자인에는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모두 담았고 외관과 내부, 바디와 기술 등이 모두 조화를 이루며, 1960년대 당시 시대를 풍미한 알핀 A110 모델을 오늘날에 맞게 현재적으로 재해석하였습니다.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인테리어
운전석에 들어서는 순간, 알핀 비전 쇼카의 디자이너 이름이 각인된 알루미늄 도어씰이 운전자를 유니크한 공간으로 초대합니다. 블랙 알칸테라 가죽과 격자무늬 스티치로 스포티하고 현대적인 느낌을 살렸고,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내부 콘솔은 마치 레이싱카의 내부를 연상시키는 운전자 중심형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실제, 레이싱카에서 영감을 받은 알루미늄 버클 안전벨트와 버킷-스타일 시트 역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더 합니다.
경외감을 불러 일으키는 퍼포먼스 능력 - 4.5초 미만의 제로백
마치 칵테일을 마시는 듯한 황홀한 느낌을 주는 알핀의 퍼포먼스 능력은 운전자에게 소유하고 싶다는 욕망과 운전해보고 싶게 하는 욕구를 동시에 자극합니다. 알핀 비전의 매력은 고속으로 달릴 때 더 뚜렷하게 부각됩니다. 4 기통 터보 차저 엔진에서 뿜어내는 막강한 힘과 매혹적인 배기음은, 정지상태에서 100 km/h까지 4.5초 미만으로 주파하는 퍼포먼스 능력을 자랑하며, 이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는 강력한 브레이크로 인해 드라이빙의 즐거움이 완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