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번 충전으로 700km 주행, 폭스바겐 ID.7(Volkswagen ID.7) 양산형 고품질의 사진 원본입니다

카넷 2023. 4. 18.

폭스바겐 ID.7 사진

반응형

폭스바겐 ID.7 실내 사진
폭스바겐 ID.7 양산형 사진
폭스바겐 ID.7 사진
폭스바겐 ID.7 사진

 

폭스바겐이 브랜드 최초의 글로벌 준중형급 전기 모델인 신형 ID.7을 공개했습니다. 최대 700km(WLTP)의 주행거리, 우수한 파워트레인, 넓은 실내 공간, 프리미엄 기술이 결합된 ID.7은 장거리 여행에 적합한 편안한 리무진으로, ID. 패밀리의 새로운 세그먼트를 개척합니다. 길이가 거의 5미터에 달하는 이 모델은 고객 중심의 운영 컨셉과 고급스러운 외관도 갖추고 있습니다. ID.7은 올해 유럽과 중국에서, 2024년부터 북미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컨트롤 시스템 디스플레이 컨셉과 전용 장비 옵션을 갖춘 최초의 폭스바겐

 

38cm(15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스크린
증강 현실 헤드업 디스플레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상단에 통합된 새로운 에어컨 작동 컨셉과 자유롭게 할당 가능한 즐겨찾기 버튼
백라이트 터치 슬라이더

ID.7에는 새로운 조작 및 디스플레이 컨셉이 도입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폭스바겐은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관련 영역의 운전 경험을 개선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기본으로 포함됩니다.


새로운 마사지 시트와 전자식 디밍이 가능한 파노라믹 선루프 등, ID.7은 프리미엄 경쟁 차급에서나 볼 수 있는 장비 옵션을 제공합니다. 스마트 글래스가 적용된 새로운 파노라믹 선루프는 터치 컨트롤을 통해 불투명 및 투명 설정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ID.7의 다른 많은 기능과 마찬가지로 루프도 자연스러운 음성 명령을 통해 작동할 수 있으며, 이는 새로운 IDA 음성 어시스턴트를 사용하여 이루어집니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앞좌석 시트 역시 새로운 개발품으로, 폭스바겐 최초로 필요에 따라 냉난방 및 건조 기능을 갖춘 어댑티브 시트 클라이마트로닉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독일 허리 건강 캠페인(AGR)의 승인을 받은 마사지 기능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면의 센터 스피커와 트렁크의 서브우퍼를 포함한 14개의 하이엔드 라우드 스피커가 신형 폭스바겐 리무진에서 인상적인 사운드 경험을 선사하는 하만 카돈의 700와트 사운드 시스템으로 다양한 옵션이 완성됩니다.

향상된 동급 최고의 보조 시스템


스웜 데이터4가 포함된 트래블 어시스트는 필요에 따라 ID.7의 횡방향 및 종방향 제어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은 이 기능을 폭스바겐 그룹의 소프트웨어 회사인 CARIAD와 함께 개발했습니다. 원할 경우, ID.7은 트래블 어시스트5를 사용하여 90km/h 이상의 속도에서 다차선 고속도로에서 보조 차선 변경을 지원할 수도 있습니다. 운전자가 이를 모니터링하지만 운전의 부담은 크게 줄어듭니다. 주차 시, 전기 폭스바겐은 다양한 방식으로 보조 조작을 독립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5. 그 중 하나는 최대 50미터 거리에서 메모리 기능5으로 주차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운전자는 ID.7에 앉아 있거나 스마트폰 앱6을 사용하여 차량 외부에서 주차 절차를 모니터링합니다.

 

효율과 주행성 갖춘 파워트레인

새로운 전기 드라이브는 무엇보다도 에너지 소비 측면에서 최적화되었습니다. 배터리 크기에 따라 최대 700km의 WLTP 주행 가능 거리와 최대 약 200kW의 충전 용량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ID.7은 장거리 주행이 잦은 운전자나 차량 보유 고객에게 적합하며, 전장이 거의 5미터에 달하고 공기역학 원리를 기반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루프는 쿠페 스타일로 우아하게 후방으로 기울어져 있으며, 차량 장비에 따라 약 0.23의 뛰어난 항력 계수를 달성하는 데 기여합니다. 긴 휠베이스와 짧은 오버행은 모든 탑승자를 위한 넉넉한 실내 공간을 제공합니다.

 

신형 ID.7은 폭스바겐이 2026년까지 출시할 10개의 새로운 전기차 모델 중 하나입니다. 유럽 및 북미 시장을 위해 독일 엠덴의 폭스바겐 공장에서 생산될 예정입니다. 중국에서는 해당 ID.7 모델이 현지에서 생산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