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 퍼포먼스 패키지 적용한 2022 BMW M3 투어링 사진 원본입니다.

카넷 2022. 8. 29.

BMW가 시리즈 중 처음으로 라인업에 추가한 M3 투어링을 위해 'M 퍼포먼스 파츠'를 선물했습니다. 오는 11월부터 구매할 수 있는 파츠로 M3 투어링의 스타일을 한층 매력적으로 바꿀 수 있는 액세서리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범퍼 하단 스플리터, 사이드 미러 커버, 에어 브리저, 디퓨저, 리어 스포일러 등으로 이뤄진 에어로 파츠는 모두 카본으로 만들었습니다. 

 

디퓨저 사이에 배치된 4개의 원형 배기구뿐만 아니라 소음기까지 티타늄으로 만들었고, 디자인은 조금 아쉽지만 사운드는 매력적이라고 하니 기대해 봅니다. 참고로 티타늄 소음기는 기본 M3에 들어가는 소음기보다 30% 가볍다고 합니다.

 

서스펜션은 한층 강화되었고 코일 오버 타입으로 차고를 낮춰 무게중심을 아래로 깔면서 롤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패드 역시 기본형보다 큰 사이즈네요.

 

무게를 줄인 단조 휠도 새롭습니다. 앞은 19인치이고 뒤는 20인치 사이즈입니다. 디자인은 제트 블랙 매트와 프리즌 골드 브론즈  중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실내는 카본을 더 많이 사용했네요. 시트는 스웨이트를 더해 미끄럼을 줄이도록 했습니다. 곳곳에 M 퍼포먼스 배치를 새기는 것도 잊지 않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