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 제네시스, 지-매트릭스 패턴으로 감싼 GV70 큰 사진들

카넷 2020. 9. 29.

제네시스는 29일(화) 위장 필름(카무플라주, Camouflage)으로 감싼 GV70 티저 이미지를 최초로 공개했다.

GV70는 제네시스 라인업의 다섯 번째 차량으로, 후륜구동 기반의 고급 중형 SUV 모델이다. 스포티하고 매끄러운 윤곽이 만들어낸 역동적인 외장 디자인이 돋보인다.

제네시스는 GV70에 제네시스 고유의 디자인 디테일 ‘지-매트릭스(G-Matrix)’ 패턴의 위장 필름을 부착하여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이번 위장 필름에 사용된 지-매트릭스 패턴은 다이아몬드에서 빛이 난반사 되는 모습에서 영감을 얻은 제네시스만의 대표 디자인으로 브랜드 전 차종에 걸쳐 적용됐다. 지-매트릭스 패턴은 GV70 차량의 내외장에 다양한 형태로 디자인돼 제네시스만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브랜드 관계자는 “GV70 시험 차량에서도 제네시스의 브랜드 정체성이 느껴지도록 지-매트릭스 패턴 필름을 별도로 제작했다”며 “제네시스는 GV70를 통해 럭셔리 중형 SUV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네시스는 29일(화)부터 약 1달 간 전국 도로에서 위장 필름이 부착된 GV70 시험 주행을 통해 최종적으로 차량을 점검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들은 위장 필름에 표시된 QR코드를 통해 위장 필름과 지-매트릭스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확인할 수 있다.

 

 

 

 

 

810마력 내는 현대 미드십 RM20e 등장

현대차는 2020 베이징 모터쇼에서 자사의 친환경차 기술력에 그간 세계 최정상급 모터스포츠 무대에서 쌓은 노하우를 접목시킨 고성능 전기차 ‘RM20e’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차명인 ‘RM20e’�

www.autospy.net

 

 

202마력 엔진과 8단 변속기 확정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다음달 출시 예정인 쌍용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스펙이 나왔네요 기존 엔진 손봐 202마력으로 올렸고 변속기는 8단 자동이랍니다. 가격 상승 크지 않으면 좀 팔리지 않을까요 사진은 보배펌요

www.autospy.net

 

 

중국 취향 반영한 현대 신형 ix35 근황

아무리 지역적인 특성이 반영된 결과라지만 ㅜㅜ이건 너무 올드해보이는군요신형 투싼과 코나 등과 비교해볼 때 20년전 자동차 같아요 

www.autospy.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