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6 카브리올레 컨셉트 고화질 사진들 정리
2017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6 카브리올레 컨셉트 고화질 사진들 정리합니다.
페블비치 콩쿠르 델레강스에 등장한 마이바흐 디자인의 미래죠.
앞모습은 마이바흐 전통을 감고 뒤에는 최고급 요트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합니다.
메르세데스의 초력셔리 브랜드 마이바흐가 새로운 디자인 컨셉트 모델을 공개했다.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첫 선을 보인 마이바흐 6 카브리올레 컨셉트(Mercedes-Maybach 6 Cabriolet concept)의 자태를 보고 있노라면 우아함과 최신 감각이 자연스레 느껴진다.
자연스런 블루 메탈릭 페인팅에 초대형 그릴과 날카로운 헤드램프를 대비시키며 독특한 매력을 뿜는다. 클래식한 멋을 자아내는 보닛은 극단적으로 길며 윈드스크린을 짧게 잘라 오픈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배가했다.뒷모습은 럭셔리 요트에서 영감을 얻었다.
고급스러움은 실내에도 그대로 이어졌다. 나파 가죽을 꼼꼼히 쌌고 로즈 고르 트림과 알루미늄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계기판은 클래식한 분위기가 물씬하고 소프트톱은 한땀한땀 장인의 손으로 완성했다.
대배기량의 V8 기통 엔진이 어울릴 듯한 클래식한 디자인이지만 파워트레인은 미래지향적이다. 모터 4개로 각각의 바퀴를 전담하도록 설계했고 이들을 합하면 750마력까지 낼 수 있다. 0-100km/h 가속시간은 채 4초도 되질 않고 최고속은 250km/h에서 제한된다.
최신기술로 개발한 배터리를 차체 바닥에 깔아 공간활용성을 높이면서 무게 중심을 낮췄고 한번 충전으로 최대 500km를 달릴 수 있다. 충전시간도 대폭 줄여 전용 퀵-차저 시스템을 이용하면 단 5분 만에 100km 주행이 가능한 전기를 충전할 수 있다.
출처: https://www.autospy.net/b/n1-7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