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술 탑재한 2026 벤틀리 컨티넨탈 GTC와 GT 고화질 사진입니다

카넷 2025. 4. 11.

벤틀리가 2026년형 컨티넨탈 GTCGT에 고성능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도입했다. 신형 모델은 4.0리터 V8 엔진과 전기 모터를 결합한 '하이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해 총 680마력(PS)의 출력과 930Nm의 토크를 발휘한다.

680마력 PHEV

이 파워트레인은 컨티넨탈 GT, GTC, 플라잉 스퍼 모델 전체에 적용되며, 전통적인 내연기관을 대체한다. 벤틀리는 이번 변화로 모든 2도어 및 4도어 모델을 전기화된 V8 엔진으로만 생산한다.

2026년형 컨티넨탈 GTC0-100km/h 가속을 3.9초 만에 완료하며, 최고 속도는 270km/h에 달한다. 하이브리드 모드에서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31g/km로 측정됐다.

특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컨티넨탈 GTC 기준으로 최대 82km의 순수 전기 주행이 가능하다.

세련된 디자인

외관 디자인에는 2003년부터 컨티넨탈 시리즈를 특징지어온 그릴이 유지됐으며, 광택 블랙 색상에 크롬 액센트를 더했다. '하모니' 헤드램프는 컷 크리스탈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독특한 웰컴 모션을 제공한다.

내부에는 크루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된 시트와 직선형 플루티드 업홀스터리가 적용됐다. 소비자는 광택 크롬과 다크 크롬 인테리어 마감 중 선택할 수 있다.

 

'애저(Azure)' 트림은 3D 하모니 퀼팅, 조명 트레드플레이트, 22인치 머신드 애저 휠을 추가해 안락함에 중점을 둔다. GT 애저 모델에는 파노라마 선루프가, GTC 애저에는 추운 날씨에 오픈 드라이빙을 위한 넥 워머가 포함된다.

벤틀리 액티브 섀시 시스템은 다이내믹 라이드, 전자식 리미티드 슬립 디퍼렌셜, 후륜 조향 기능을 통해 다양한 도로 조건에서 안정성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기본 장비로는 투어링 스펙, 컴포트 스펙, 라이팅 패키지가 포함된다. 벤틀리 뮬리너 맞춤 서비스를 통해 도색, 목재 마감, 내장재, 트림 조합 등 광범위한 개인화가 가능하다.

2026년형 벤틀리 컨티넨탈 GTC의 시작가는 265,900달러부터다.

반응형

댓글